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서비스 불편신고

불편신고

고객 여러분의 불편신고 제안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입니다.

  • ’불편신고’에 글쓰기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불편신고’의 글은 고객님이 글을 작성 시 ‘비공개’를 선택하시면 질의/응답 내용이 비공개로 처리되고, 비공개 글에 대한 답변은 작성자 본인이 로그인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이나 상업적인 글, 특정인을 비방하는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 개인 정보유출 등은 법적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처리과정

1단계 대기, 2단계 담당자지정, 3단계 답변중, 4단계 결재중, 5단계 답변완료

※ 아래의 “답변완료”된 내용은 관계법령 등의 개정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420 건. [1/42페이지]

불편신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현황 공개 작성일 조회수
189537 난방문제로 인한 수차례의 a/s 전화를 묵살하는 담당자 new 신*현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2-13 1
189533 주차장 관리 부탁드립니다. new 이*명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2-13 0
189522 아파트 동호수 추첨부정에 대하여 김*숙 담당자지정 공개 2017-12-12 46
189509 난방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박*조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2-11 1
189492 전화 두시간 동안 받지않습니다. 권리분석 급해요. 제발 전화좀받아주세요 박*화 답변완료 공개 2017-12-11 36
189490 귀사직원관련 민원제기의 건 김*환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2-11 1
189502 아파트 단지내 보도블록의 맨홀 공사시 안전표시 미조치 및 그로인한 피해 신고 한*아 답변중 공개 2017-12-10 15
189500 빨리 해결해주세요! 김*순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2-10 2
189434 문의 드립니다. 차*진 답변완료 비공개 2017-12-07 2
189441 계약금 반환시기가 늦습니다. 임*혁 답변완료 공개 2017-12-07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