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서비스 불편신고

불편신고

고객 여러분의 불편신고 제안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입니다.

  • ’불편신고’에 글쓰기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불편신고’의 글은 고객님이 글을 작성 시 ‘비공개’를 선택하시면 질의/응답 내용이 비공개로 처리되고, 비공개 글에 대한 답변은 작성자 본인이 로그인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이나 상업적인 글, 특정인을 비방하는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 개인 정보유출 등은 법적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처리과정

1단계 대기, 2단계 담당자지정, 3단계 답변중, 4단계 결재중, 5단계 답변완료

※ 아래의 “답변완료”된 내용은 관계법령 등의 개정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314 건. [1/32페이지]

불편신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현황 공개 작성일 조회수
188272 수도관에서 나오는 물 색이 뿌옇습니다.. new 주*화 담당자지정 공개 2017-10-20 5
188259 답변 잘 받았습니다 그리고 첨부사진들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손*식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0-19 4
188253 A/S 2년이 되어가는데 하자보수에 대한 답이 없네요. 명*현 결재중 공개 2017-10-19 7
188238 아파트 단수 공지 및 불친절 마*리 답변중 공개 2017-10-19 7
188243 천정에서 물이 뚝뚝떨어짐 송*근 담당자지정 공개 2017-10-18 4
188218 음식물 탈수기 관련 말씀 드립니다. 조*훈 답변중 공개 2017-10-18 10
188227 위례 23단지 포레샤인 자전거보관 관련 방*진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0-18 1
188212 천장이 뚫린채로 40일을 살았는데 도배는 언제 될지 기약이 없다고 합니다 고*진 답변완료 공개 2017-10-17 13
188196 우리집곰팡이를소개합니다. 김*경 답변중 비공개 2017-10-17 1
188208 가구내 출입구 신발수납장 아래 온수라인 소음발생 차*석 담당자지정 공개 2017-10-1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