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sh서울주택도시공사

서비스 이행기준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3. 고객참여 및 서비스 개선

고객 감동

정보 보기

  • 3-1.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정보의 이용, 제안, 건의 및 이용불편 신고는 전화나 방문, 우편 등을 통해 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 FAX를 24시간 개방하여 대기토록 하겠습니다.
  • 3-2. 제출된 의견에 대해서는성실한 답변과 신속한 조치를 하겠으며, 고객께서 보내주신 의견이 채택되어 품질과 서비스 개선의 계기가 된 경우 그 결과는 의견을 보내주신 분께 반드시 통보해 드리고 감사의 포상방안도 마련하겠습니다.
  • 3-3. 직원이 불친절한 행동을 보였을 경우지적해 주시면 담당직원을 주의시키겠으며 2회 지적되면 친절교육시 우선 교육을 시키고 3회 이상 지적될 경우 인사상 불이익이 가도록 하겠습니다.
  • 3-4.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연 2회 이상의 CS교육과 직원친절도 평가를 실시하여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3-5. 홈페이지 정보공개에 온라인 공개 시스템을 운영하여건설분야, 주택관리분야, 대가지급분야 및 조사연구분야 등의 처리과정 관련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3-6. 고객만족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택지개발, 아파트건설·공급, 입주관리 등 각 분야에서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사항을 끊임없이 발굴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3-7. APT분양 및 임대문의 등 각종 질의에 신속히 답변해드리고자 SH콜센터(☎1600-3456)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3-8. 주요업무 실명제를 시행하여문의회신, 시공 등 주요 업무에 있어서는 실명제를 시행하여 담당자의 성명 및 전화번호를 기재하겠습니다.
  • 3-9. 헌장을 홍보하기 위하여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기준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고객참여창구

  • SH 콜센터 : ☎ 1600-3456
  • 당직실 : ☎ 02)3410-7777(야간)
  • 공사주소 : 06336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21
  • 홈페이지 : http://www.i-sh.co.kr

퀵링크

우편번호 검색

  • 도로명주소(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번주소(동(리)명+지번)를 입력하여 주세요.
  • 도로명주소를 모르실 경우, www.juso.go.kr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중복확인

  • 검색방법
    • 동/리와 지번을 검색 하세요. 예) 개포동 14-5
    • 건물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SH공사
    • 도로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개포로 621
    • 동명은 붙여서 써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 1동(X)
    • 동명 검색 시 '제'는 빼고 입력하여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제1동(X)
    • 찾으시는 주소가 없으신 경우 1600-3456 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주소검색 표
우편번호 주소 선택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