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사례 추진실적
연도, 제목, 첨부 항목으로 구성된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추진실적표
연도 |
제목 |
첨부 |
2013년 |
-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 인력관리 효율화를 위한 계획 수립 및 집행과정의 합리성과 효율성
- 합리적인 조직 설계 및 효율적 운영
- 학습조직 활성화 노력
|
2013년 추진실적(PDF 파일) |
2012년 |
-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 창의경영 추진 방향 및 전략
- 창의경영 성과 종합
- 부문별 실적 세부사항
- 1. 정책품질 향상
- 2. 업무방식 개선
- 3.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5. 예산절감 우수사례
|
2012년 추진실적(PDF 파일) |
2011년 |
-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
2011년 추진실적(PDF 파일) |
2010년 |
-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
2010년 추진실적(PDF 파일) |
2009년 |
-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
2009년 추진실적(PDF 파일) |
2008년 |
-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 추진실적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
2008년 추진실적(PDF 파일) |
- 담당부서 : 경영관리부
- 담당자 : 이예선
- 전화번호 : 02-3410-7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