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고객만족도 조사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2017년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조사목적

구분, 내용 항목으로 구성된 조사목적 표
구분 내용
주관 행정자치부
조사대상기관 서울주택도시공사
기관유형 도시개발공사
조사수행업체 지방공기업 평가원에서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일괄 실시
조사대상자(고객유형) 임대아파트 입주자, 분양아파트 입주자, 시공사 및 용역사 등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 조사
조사기간 2017년 5월 11일 ~ 2017년 7월 2일
표본추출 600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평가점수 : 서울주택도시공사 종합만족도는 81.5점으로 나타남

  • 조사대상(고객유형)별 평가
    • 1) 지역개발사업(시공사, 용역사) : 85.4점
    • 2) 주택공급사업(분양 – 입주전) : 75.8점
    • 3) 주택공급사업(임대 – 입주전) : 77.6점
    • 4) 주택관리사업(공공임대등 – 입주후) : 72.7점
    • 5) 주택관리사업(영구임대 – 입주후) : 84.7점
    • 6) 주택관리사업(재개발임대 – 입주후) : 82.1점
    • 7) 주택관리사업(매입다가구등 - 입주후): 80.8점
    • 8) 주택관리사업(전세임대 – 입주후) : 80.7점

차원별 평가

가로 스크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항목으로 구성된 차원별 평가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평가점수 81.5 80.5 79.6 79.7 85.5 81.8

평가모델 구성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서비스환경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제공된 서비스 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 담당자 : 곽두환
  • 전화번호 : 02-3410-7855

상단으로 이동

우편번호 검색

  • 도로명주소(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번주소(동(리)명+지번)를 입력하여 주세요.
  • 도로명주소를 모르실 경우, www.juso.go.kr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중복확인

  • 검색방법
    • 동/리와 지번을 검색 하세요. 예) 개포동 14-5
    • 건물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SH공사
    • 도로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개포로 621
    • 동명은 붙여서 써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 1동(X)
    • 동명 검색 시 '제'는 빼고 입력하여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제1동(X)
    • 찾으시는 주소가 없으신 경우 1600-3456 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주택분양 신청 표
우편번호 주소 선택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