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sh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2016년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조사목적

구분, 내용 항목으로 구성된 조사목적 표
구분 내용
주관 행정자치부
조사대상기관 서울주택도시공사
기관유형 도시개발공사
조사수행업체 지방공기업 평가원에서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일괄 실시
조사대상자(고객유형) 임대아파트 입주자, 분양아파트 입주자, 시공사 및 용역사 등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 조사
조사기간 2016년 4월 14일 ~ 2016년 6월 19일
표본추출 600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평가점수 : 서울주택도시공사 종합만족도는 76.9점으로 나타남

  • 조사대상(고객유형)별 평가
    • 1) 지역개발사업(시공사, 용역사) : 80.7점
    • 2) 주택공급사업(분양 – 입주전) : 65.7점
    • 3) 주택공급사업(임대 – 입주전) : 74.1점
    • 4) 주택관리사업(공공임대등 – 입주후) : 78.5점
    • 5) 주택관리사업(영구임대 – 입주후) : 76.8점
    • 6) 주택관리사업(재개발임대 – 입주후) : 79.1점
    • 7) 주택관리사업(매입다가구등 - 입주후): 77.9점
    • 8) 주택관리사업(전세임대 – 입주후) : 71.7점

차원별 평가

가로 스크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항목으로 구성된 차원별 평가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평가점수 76.9 76.4 75.4 74.8 81.5 76.3

평가모델 구성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서비스환경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제공된 서비스 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고객지원부
  • 담당자 : 곽두환
  • 전화번호 : 02-3410-7855

퀵링크

우편번호 검색

  • 도로명주소(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번주소(동(리)명+지번)를 입력하여 주세요.
  • 도로명주소를 모르실 경우, www.juso.go.kr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중복확인

  • 검색방법
    • 동/리와 지번을 검색 하세요. 예) 개포동 14-5
    • 건물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SH공사
    • 도로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개포로 621
    • 동명은 붙여서 써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 1동(X)
    • 동명 검색 시 '제'는 빼고 입력하여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제1동(X)
    • 찾으시는 주소가 없으신 경우 1600-3456 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주소검색 표
우편번호 주소 선택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