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조사목적
구분 | 내용 |
---|---|
주관 | 행정자치부 |
조사대상기관 | 서울주택도시공사 |
기관유형 | 도시개발공사 |
조사수행업체 | 지방공기업 평가원에서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일괄 실시 |
조사대상자(고객유형) | 임대아파트 입주자, 분양아파트 입주자, 시공사 및 용역사 등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 조사 |
조사기간 | 2016년 4월 14일 ~ 2016년 6월 19일 |
표본추출 | 600 |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평가점수 : 서울주택도시공사 종합만족도는 76.9점으로 나타남
차원별 평가
가로 스크롤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도 |
---|---|---|---|---|---|---|
평가점수 | 76.9 | 76.4 | 75.4 | 74.8 | 81.5 | 76.3 |
평가모델 구성
우편번호 검색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 주소 | 선택 |
---|---|---|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