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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추진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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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추진실적

연도, 제목, 첨부 항목으로 구성된 서울주택도시공사 경영혁신과제추진실적 표
연도 제목 첨부
2023년
  • 서울형 전세은행 도입 추진
  • 서울형 주거상향 사업을 통한 주거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 고도화
  • ESG경영 실천을 위한 폐기물 자원화 기반 마련 시범사업 추진
2023자율혁신과제보고서(PDF 파일)
2022년
  • 분양원가 공개
  • 고품질 반값아파트 공급을 통한 서민주거안정 기여
  • 감성안전체계 확산을 통한 안전문화 정착
2022자율혁신과제보고서(PDF 파일)
2021년
  • 임직원 불법투기 원천방지 대책 추진
  • 코로나19 대응 안전도시 구축 및 운영
  • 적극행정 및 제도개선을 통한 시민 주거안정 기여
  • SH형 포용적 일자리 창출
  • 빈집 BANK 도시재생 추진 강화
2021자율혁신과제보고서(PDF 파일)
2020년
  •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스마트도시 구축
  • 스마트 혁신 컴팩트시티
  • 혁신기술 활용 안전∙투명성 확보
  • 사회적 가치 경영체계 구축
  • 공공임대주택을 공간복지 거점으로 활용
2020자율혁신과제보고서(PDF 파일)
2019년
  • 공공임대주택을 공간복지 거점으로 활용
  • 늑장대응과 불친절 근절
  • 시민주주단 구성 및 운영
2019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8년
  • 중앙 전담조직 신설
  • 보상업무 단계별 비리방지대책 구축
  • 서비스 대웅 5일->1일 단축
  • 인사제도 혁신
  • 사회적 가치 실행조직 신설
  • 연2회 주주총회 개최
  • 시민협력 현황 공사체계 구축
  • 공적 임대주택 19만호 추가공급
  • 쳥년,신혼부부 임대주택 3만호
  • 빈집 1000호 재생 및 임대주택 4000호 공급
  • 임대전용 213개 단지에 조성
  • 공동시설 20개 단지 공유
  • 지역재생기업 70개 육성
  • 산업재생 지원센터 설립
2018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7년
  • 주민참여형 SH작은도서관
  • 수요자 맞춤형 공동체주택 공급
  • 찾아가는 주거복지체계 구축
  • 공공주택 내 무장애 힐링공원 조성
  • 제로에너지주택 단지 조성
  • 공공임대주택 입주자 패널조사
2017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6년
  • ‘박원순법’ 투자·출연기관 확산
  • 투자·출연기관 갑을관계 혁신
  • 상생·협치의 노사문화 조성
  • 시민안전 확보를 위한 안전관리체계 구축
  • 안전사고 대비 상시 안전대응 능력 강화
2016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5년
  • 마곡전략 재정립
  • 무결점 주택 공급
  • 신재생에너지 보급확대 및 에너지 거버넌스 운영/입주고객 주거편리성 및 안전성 확보
  • 공익사업 시행관련 고객만족도 향상
  • 토지공급방법의 다양화 및 일괄공급 총력지원
2015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4년
  • 「SH공사 甲乙관계 혁신 행동강령」 제정·선포
  • 계약 관련 甲乙관계 혁신
  • 재량권 행상 가이드라인 제정
  • 甲乙 소통 강화
  • 甲의 행태 혁신
2014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3년
  • 인력관리 효율화를 위한 계획 수립 및 집행과정의 합리성과 효율성
  • 합리적인 조직 설계 및 효율적 운영
  • 학습조직 활성화 노력
2013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2년
  • 창의경영 추진 방향 및 전략
  • 창의경영 성과 종합
  • 부문별 실적 세부사항
    • 정책품질 향상
    • 업무방식 개선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2012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1년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2011년 추진실적(PDF 파일)
2010년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2010년 추진실적(PDF 파일)
2009년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2009년 추진실적(PDF 파일)
2008년
  • 창의경영 기업문화 정착
  • 창의혁신 성과
  • 시민고객 서비스 혁신
  •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예산절감 우수사례
2008년 추진실적(PDF 파일)
  • 담당부서 : ESG혁신부
  • 담당자 : 김미진 차장
  • 전화번호 : 02-3410-7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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