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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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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경영공시

고객만족도조사

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조사목적

조사목적 테이블. 항목은 구분, 내용이 있습니다.
구분 내용
주관 행정안전부
조사대상기관 서울주택도시공사
기관유형 도시개발공사
조사수행업체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일괄 실시
조사대상자(고객유형) 임대아파트 계약자 및 입주자, 분양아파트 계약자, 시공사 및 용역사 등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 및 면접 조사
조사기간 2020년 07월 01일 ~ 2020년 11월 30일
표본추출 600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평가점수 : 서울주택도시공사 종합만족도는 82.6 점으로 나타남

  • 조사대상(고객유형)별 평가
    • 1)지역개발사업_토지/산업단지/주택(시공사,용역사) : 88.0점
    • 2)주택공급사업_분양(입주전) : 49.9점
    • 3)주택공급사업_임대주택_입주전 : 78.4점
    • 4)주택관리사업_입주후(공동주택) : 83.0점
    • 5)주택관리사업_입주후(영구임대주택) : 87.6점
    • 6)주택관리사업_입주후(재개발임대주택) : 84.8점
    • 7)주택관리사업_매입임대다가구 : 81.3점
    • 8)주택관리사업_전세임대주택 : 91.9점

차원별 평가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항목으로 구성된 차원별 평가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도
평가점수 82.6 80.9 80.0 82.4 86.6 82.2
※ 평가모델 구성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서비스환경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제공된 서비스 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주택정비사업부
  • 담당자 : 한문규
  • 전화번호 : 02-3410-7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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