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고객의 권리

다음 페이지

서울주택도시공사는 고객만족, 고객감동, 청렴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의 권리를 재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권리

  • 고객께서는 친절, 신속,
    공정한 민원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임직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 경우
    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SH콜센터 : 1600-3456 / 부조리신고센터 : 02) 3410-7521

상단으로 이동

우편번호 검색

  • 도로명주소(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번주소(동(리)명+지번)를 입력하여 주세요.
  • 도로명주소를 모르실 경우, www.juso.go.kr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중복확인

  • 검색방법
    • 동/리와 지번을 검색 하세요. 예) 개포동 14-5
    • 건물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SH공사
    • 도로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개포로 621
    • 동명은 붙여서 써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 1동(X)
    • 동명 검색 시 '제'는 빼고 입력하여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제1동(X)
    • 찾으시는 주소가 없으신 경우 1600-3456 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주택분양 신청 표
우편번호 주소 선택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