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고객서비스 강화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SH콜센터운영

SH콜센터 운영 개요

  • 운영기간

    2007.12.01. ~ 현재

  • 콜센터 번호

    1600-3456

  • 상담인력

    55명

  • 운영기간

    평일(09:00~18:00) :

    상담원 직접 상담

    야간(18:00 ~ 09:00), 공휴일 :

    전화안내 후 콜백(Call back)수행

SH콜센터 운영 효과

  • 전화, 서면, 전자민원을 통합 관리하여 민원처리 효율성 증대
  • 전문상담원의 친절한 응대로 공사 이미지 제고
  • 콜센터의 전화통합으로 해당부서 업무집중도 향상
  • 상담원의 직접 처리율이 높아져 업무 담당자에게 이관 민원 감소


2013년, 2014년 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KSQI 로고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발표되는 인증제도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대면채널, 비대면채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입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2013년, 2014년 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우편번호 검색

  • 도로명주소(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번주소(동(리)명+지번)를 입력하여 주세요.
  • 도로명주소를 모르실 경우, www.juso.go.kr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중복확인

  • 검색방법
    • 동/리와 지번을 검색 하세요. 예) 개포동 14-5
    • 건물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SH공사
    • 도로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개포로 621
    • 동명은 붙여서 써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 1동(X)
    • 동명 검색 시 '제'는 빼고 입력하여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제1동(X)
    • 찾으시는 주소가 없으신 경우 1600-3456 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주택분양 신청 표
우편번호 주소 선택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팝업 닫기